'베테랑2'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으로 베일을 벗었다.
오는 9월 13일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 제공/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각본 이원재·류승완) 측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레전드 캐릭터 서도철 형사(황정민)와 뉴 페이스 박선우 형사(정해인)가 담겼다. “내가 죄 짓고 살지 말라 그랬지?”라는 명대사가 음성 지원되는 듯한 포스터 위로 정의감에 가득 찬 서도철 형사의 눈빛이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자신감과 패기 넘치는 표정의 박선우 형사가 '베테랑2'의 신선함을 담당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재미와 액션으로 꽉 찬 '베테랑2'의 일부 장면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베테랑'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범죄 사건들과 이를 해결하기 위해 나서는 베테랑 팀의 활약이 기대되는 메인 예고편에는 류승완 감독의 장기인 시원한 액션 연출이 돋보인다.
몸을 사리지 않는 황정민과 정해인의 현장감 넘치는 액션 신은 큰 스크린에서 생생한 사운드와 함께 펼쳐지며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를 느끼게 해 줄 전망이다. 황정민과 정해인의 진한 호흡으로 극장가 관객들의 마음을 접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9월 13일 전국 극장 개봉.
/ monamie@osen.co.kr
[사진] CJ EN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