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멤버들로 컴백하는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선공개 곡 ‘Starry Night’ 발표를 앞두고 티저 모션을 공개했다.
21일 0시,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선공개되는 ‘Starry Night’의 티저 모션이 공개됐다. 밤하늘을 담아 놓은 듯 수많은 별들이 반짝이는 모션 티저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되고 있다.
오로라와 별들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배경 위로 마치 요정이 보석 가루를 뿌린 듯 반짝이는 알파벳들이 나타난다. 밤하늘을 유려하게 수놓은 알파벳들은 마침내 선공개 곡의 타이틀인 ‘Starry Night’을 완성한다.
이미 지난 19일 라이브 클립으로 완벽한 보컬 합을 선보인 피프티 피프티이기에 과연 선공개 곡은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소속사 어트랙트 관계자는 “이번 선공개 곡은 오는 9월 20일 발매되는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수 있는 곡이다”라며 “새로운 피프티 피프티의 정체성은 물론 멤버 개개인의 장점을 모두 담아내기 위해 스태프 전원이 노력 중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피프티 피프티의 선공개 곡 ‘Starry Night’은 오는 30일 오후 1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어트랙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