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MIXX(엔믹스)가 기묘한 무드를 품은 컴백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선보였다.
NMIXX는 오는 19일 미니 3집 'Fe3O4: STICK OUT'(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 발매에 앞서 여러 고퀄리티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티저는 공포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서늘한 분위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영상은 "무슨 일로 오게 되었는지" 묻는 자막과 함께 노트에 빨간색 펜으로 X자 표시를 반복해 그리는 설윤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된다. 헤드폰을 쓴 채 침대에 누워있던 설윤은 채널 송출이 끊긴 TV 화면에서 나온 또 다른 자신과 마주한다. 이어 화면이 전환되고 허밍 소리가 흘러나와 귀를 사로잡았고 손동작을 활용한 퍼포먼스를 짧게 보여주며 신곡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은 그루비한 리듬 기반의 올드스쿨 힙합과 컨트리 장르가 융합된 'MIXX POP'(믹스 팝) 장르로 NMIXX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무심한 듯한 바이브 속 스산한 허밍 사운드와 컨트리 구간의 자유로운 에너지, 후반부의 웅장한 떼창이 다채롭게 담겼다.
신보 'Fe3O4: STICK OUT'에는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을 비롯해 'SICKUHH (Feat. Kid Milli)'(씨커 (피처링 키드밀리)), 'Red light sign, but we go'(레드 라이트 사인, 벗 위 고), 'BEAT BEAT'(비트 비트), 'Moving On'(무빙 온), 'Love Is Lonely'(러브 이즈 론리)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 중 하나인 'Fe3O4'를 차용해 이름 지은 앨범명처럼 NMIXX는 'Fe3O4: STICK OUT'과 함께 국내외 팬심을 끌어당기고 'STICK OUT' 의미대로 올여름 가요계 눈에 띄는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NMIXX의 세 번째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과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은 오는 19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컴백 당일 오후 4시 30분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24일부터는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