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첫 팬미팅 투어의 두 번째 도시 자카르타 무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SEE YOU THERE BEHIND in JAKARTA'를 게재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동 차량과 비행기에서 현지 팬들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며 첫 만남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후 도착한 숙소에서는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보는 소녀다운 면모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머금게 했다.
리허설에서는 사소한 것 하나도 꼼꼼하게 체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감탄을 불러일으킨 베이비몬스터다. 특히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미리 익힌 현지어 인사를 복습하는가 하면, 랩과 안무 동선 등을 연습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준비 과정을 거쳤다.
팬미팅 당일 현장은 베이비몬스터를 응원하는 글로벌 팬들의 열기로 가득했다. 수많은 몬스티즈(팬덤명)가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거나 직접 준비한 플래카드를 흔들며 "베이비몬스터 사랑해요", "I LOVE YOU BABYMONSTER" 등의 구호를 외쳐 이들의 막강한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베이비몬스터 역시 이에 화답하듯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 객석을 압도했다. 이어진 토크타임에서는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교감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도. 멤버들은 "여러분 모두 대단했다. 믿을 수 없는 밤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하며 자카르타에서의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최근 7개 도시·12회에 걸친 데뷔 첫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기세를 몰아 이들은 오는 18일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에 출격, 올 하반기 데뷔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kangsj@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