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MIXX(엔믹스)가 오는 19일 신곡 '별별별 (See that?)'을 발표하고 국내외 팬심을 달군다.
NMIXX는 오는 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1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을 포함해 'SICKUHH (Feat. Kid Milli)'(씨커 (피처링 키드밀리)), 'Red light sign, but we go'(레드 라이트 사인, 벗 위 고), 'BEAT BEAT'(비트 비트), 'Moving On'(무빙 온), 'Love Is Lonely'(러브 이즈 론리)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별별별 (See that?)'은 얼터너티브 K팝 그룹 바밍 타이거(Balming Tiger)의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와 오메가 사피엔(Omega Sapien)이 작사에 참여했다. 지난 12일 컴백 프로모션 일환 티징 콘텐츠로 선공개된 2번 트랙 'SICKUHH (Feat. Kid Milli)'는 다수의 K팝 히트곡을 만든 라이언 전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고 래퍼 키드밀리가 작사와 피처링해 힘을 보탰다. 라이언 전은 3번 트랙 'Red light sign, but we go'와 6번 트랙 'Love Is Lonely' 곡 작업에도 참여했고 4번 트랙 'BEAT BEAT'는 유명 작사가 이스란이 손을 더했다.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 음악 페스티벌 'I-Days'(아이 데이즈)와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무대에서 깜짝 선보인 5번 트랙 'Moving On'은 트와이스, DAY6(데이식스), ITZY(있지) 등 JYP 아티스트들과 호흡 맞췄던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크레디트에 이름 올렸다. 이외에도 글로벌 프로덕션팀 더 허브(THE HUB), 미국 유명 힙합 프로듀서 뎀 조인트(Dem Jointz) 등 인기 작가진이 합심해 완성도를 높였다.
미니 2집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와 타이틀곡 'DASH'(대시)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Fe3O4: STICK OUT'은 전작에 이어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를 차용해 이름 지었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융합해 한 곡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MIXX POP'(믹스팝) 음악과 유니크한 그룹 세계관으로 가요계 이목을 끌고 있는 이들은 올여름 컴백 활동을 통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NMIXX 미니 3집 'Fe3O4: STICK OUT'의 전곡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컴백 당일 오후 4시 30분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24일부터는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컴백 열기를 몰아 10월 4일~6일에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두 번째 팬 콘서트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을 열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