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의 신보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Weekend)'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형형색색의 화려한 풍선과 다양한 장식으로 꾸며진 공간에 모여 앉은 드리핀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미지 속 드리핀은 캐주얼한 청청 패션을 찰떡같이 소화, 청량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매력이 또 한 번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드리핀의 각기 다른 개성이 돋보이는 개인 콘셉트 포토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물오른 비주얼과 더 깊어진 눈빛으로 저마다의 매력을 어필,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들을 통해 보여준 싱그러움과 또 다른 분위기를 발산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드리핀의 컴백은 지난 4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이후 약 4개월 만으로, 당시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13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새 싱글 '위켄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위켄드'를 비롯해 '플라이 하이(Fly High)', '타임(TIME)'까지, 드리핀의 독보적인 음색과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총 3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한여름 컴백에 걸맞은 '청량 끝판왕' 콘셉트로 컴백하는 드리핀은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전망이다.
드리핀의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드리핀은 지난달 27일 미국 LA에서 깜짝 게릴라 공연을 성료,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하고 뛰어노는 신나는 무대로 현지 팬심을 홀리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대세 그룹'의 진가를 재차 증명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