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올림픽’ 펜싱 2관왕 오상욱이 훤칠한 비주얼로 ‘유퀴즈’를 사로잡았다.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9일 오후 공식 SNS에 “실력 국위선양 비주얼 국위선양 입담 국위선양 오상욱 국위선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 퀴즈 온더 블럭’ 녹화에 참여한 오상욱 선수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오상욱은 하늘빛의 국가대표팀 단복을 입고 ‘유퀴즈’에 등장했다. 192cm의 훤칠한 키와 반듯한 미남형 얼굴에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조각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오상욱은 녹화를 진행하면서 부드럽게 미소를 짓는가 하면, 대표팀 단복인 정장을 입고 연예인 못지 않은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 또 명승부를 펼쳤던 ‘파리올림픽’의 펜싱 경기 한 장면을 연출하는 듯한 모습도 담겨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퀴즈’ 측은 “오상욱 보유국의 국민으로서 ‘유퀴즈’는 자랑스러운 오상욱 앞에 우상욱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마음을 바쳐 응원할 것을 굳게 다짐합니다. 파리올림픽 대한민국 첫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자기님! 펜싱 세계 랭킹 1위 오상욱 자기님과 함께하는 영광의 ‘유퀴즈’ 타임”이라고 전했다.
오상욱은 이번 ‘파리올림픽’에서 남자 사브르 개인전과 단체전 모두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오상욱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오는 14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