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브랜드만의 스포츠 스타일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24AW ‘H-LINE(에이치라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H-LINE은 헤리티지 라인(Heritage Line)의 약자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미즈노 고유의 역사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미즈노 로고를 의미하는 런버드(RUN BIRD)와 미즈노가 창립한 1906년을 활용하여 브랜드 헤리티지를 나타냈다. 이를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 DNA는 유지하면서도 그래픽와 아트웍의 차별화로 트렌드도 놓치지 않았다.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으로 세트를 구성하여 착장 범용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핏 구성의 다양화와 동시에 동일한 소재로 구성하여 제품의 통일성은 유지했다.
이번 H-LINE은 최근 젊은 여성 고객의 유입이 확대되면서 크롭 기장 중심으로 여성 전용 라인업을 구성하였다. 여성 전용 아이템과 함께 오버핏 유니 제품과의 코디도 고려하여 커플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소재와 디테일에 포인트를 줬다.
12일, 20일, 22일, 9월 5일에 걸쳐서 출시되는 H-LINE은 미즈노 전국 오프라인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미즈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