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니스(UNIS)가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유니스는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해 보였다. 싱글 'CURIOUS'는 독일과 카타르, 콜롬비아, 핀란드, 필리핀까지 총 5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꿰찼다.
더불어 미국과 싱가포르, 영국, 캐나다, 프랑스, 호주, 홍콩 등의 아이튠즈 차트까지 석권하며 유니스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Evoto
국내 역시 반응이 뜨겁다. 앨범 공개 직후 타이틀곡 '너만 몰라'를 비롯해 수록곡 'Datin' Myself(데이틴' 마이셀프)'와 'Poppin(팝핀')'까지 앨범 전곡이 벅스 실시간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유니스는 이번 앨범 역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시작부터 좋은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쉴 새 없이 변화하는 다이내믹한 비트, 멤버들의 시원한 보이스와 조화를 이룬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가 흥을 부추기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제대로 파고들었다.
앞으로 이들은 다양한 컴백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CURIOUS' 흥행 가도에 불을 지필 계획이다.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존재감을 입증한 유니스는 신곡 '너만 몰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nyc@osen.co.kr
[사진] F&F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