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마마' 정지민, 엄마들을 위한 여름 힐링곡 '바캉스마마' 발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8.26 11: 38

 '트롯마마'로 잘 알려진 가수 정지민이 '슈퍼마마' 발매 후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채울 신곡 ‘바캉스마마’를 발매했다. 
최근 공개된 이번 곡은 정지민의 네 번째 싱글. 특히 여름 시즌을 맞아 엄마들을 위한 특별한 힐링 송으로 제작돼 의미를 더한다. 
'바캉스마마'는 경쾌한 리듬과 청량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로트 곡으로, 일상 속에서 지친 엄마들에게 휴가와 같은 여유를 선사하고자 하는 정지민의 마음이 담겨 있다. 이번 곡에서 정지민은 본인 특유의 따뜻하고 위로가 되는 가창력을 발휘하며 바쁜 삶 속에서도 잠시나마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정지민의 신곡 '바캉스마마'는 JG스튜디오 대표 공휘가 제작하고 프로듀서 최순호 작편곡 했다. 더불어 기타 연주는 휘핑로즈의 류한빛, 작사는 장미(MUMW), Q-Lee(MUMW) 그리고 정지민이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지민은 이 곡에 대해 “엄마들이 잠시라도 일상을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바캉스마마’를 준비했다”라고 소개하며 “많은 분들이 이 곡을 들으며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지민은 그간 ‘트롯마마’라는 별칭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왔으며, ‘바캉스마마’를 통해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름의 청량함과 엄마들의 따뜻함이 어우러진 이번 곡은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바캉스마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