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원♥︎' 이장우→박나래 '나혼산' 하차 임박? "결혼하고파, 2세도" [Oh!쎈 이슈]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8.01 09: 22

MBC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결혼이 성사될까. 모두가 환영하면서도 한켠으로는 아쉬움을 자아내는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결혼 이슈가 다시금 화제다.
박나래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지난 달 31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는 '박나래 술터뷰' 제목의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기안84와 박나래가 만나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나래는 "기안84의 전전전 썸녀 박나래다"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박나래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초상화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이날 기안84와 박나래는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눴다. 박나래는 "오빠한테 며칠 전부터 술을 마시자고 얘기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요즘 밖에 더 안 나간다"라며 "옛날에 시언이형, 혜진 누나 너랑 같이 놀 때 재밌었다"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나는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집에서 파티를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너는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데 너무 잘 믿는다. 사기꾼 같은 사람들이 있다. 돈 많다 그러고 믿으면 안된다"라고 조언했다. 
박나래는 곧 자신의 근황에 대해 "결혼을 하고 싶어서 알아보고 싶다"라며 "애기를 낳고 싶어서 결혼이 하고 싶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기안84는 "사귈 때 결혼 전제로 만나고 싶은데 가능? 이렇게 물어봐라. 아니라고 하면 바로 패스해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이장우는 배우 조혜원와 공개 열애 중으로 이들은 최근 다시 한번 동빈 해외 여행을 떠난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다.
조혜원은 지난 달 15일 남자친구 이장우를 비롯해 절친한 지인들과 일본 여행을 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혜원은 연인 이장우, 그리고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세미 부부 등이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카메라를 향해 V포즈를 취하고, 환하게 웃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시선을 끌었다. 
앞서 조혜원은 지난 2월에도 "썬크림 안 바르고 돌아다닌 결과..둘 다 헬보이 됐다가 허물 벗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이장우와 해외에서 손을 꼭 잡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해 주목을 받은 바다. 국내보다 사람들의 시선이 자유로운 해외에서 당당하게 손을 잡고 공개 데이트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에 이장우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컸고, '인생84'에 출연한 그는 "결혼은 당연히 너무 하고 싶다. 결혼해서 아기도 많이 낳아 북적거리고 사는 걸 꿈꾼다"고 했다. 무엇보다 아버지가 결혼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며, "매일 전화 와서 언제 결혼하냐고 물어보신다"라고 말했다. 2세  대해서도 나도 빨리 낳아보고 싶다"며 로망을 드러내기도. 
이처럼 가정을 꾸리는 것을 열망하면서도 여전히 '나 혼자 산다'를 애정하고 이 프로그램의 간판 스타인 박나래와 이장우. 가까운 미래이든 먼 훗날이든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변화를 겪게 될 지 주목된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