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이 미니 1집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 퍼포먼스 비디오를 20일 공개해 음악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카우보이 모자와 라이더 재킷을 매치해 남다른 아우라를 뽐내며 등장한 이승훈은 특유의 스웨그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루브 넘치는 춤선과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가 연신 흥을 돋우는 가운데,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가 몰입감을 높이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후반부 댄스 브레이크 구간을 화려하게 장식한 이승훈의 독무가 인상적. 시원시원하면서도 절도 있는 동작들이 쉴 새 없이 펼쳐지며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안겼고, 디테일한 강약 조절에선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여 그의 탄탄한 퍼포먼스 역량을 실감케 했다.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 퍼포먼스는 히트 메이커 최영준 안무가와 이승훈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팝핀, 페어 댄스 등 다채로운 구성에 다각도의 카메라 무빙, 한 편의 서부 영화를 보는 듯한 고품격 연출이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는 반응이다.
통상적 뮤직비디오 대신 이승훈만의 위트가 녹아든 고퀄리티 콘텐츠들이 하나씩 베일을 벗으며 팬들의 관심이 더욱 증폭되는 상황. 앞선 스토리 필름에 이어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통통 튀는 아이디어가 고스란히 담겨 호응을 얻은 만큼 추후 선보일 수록곡 영상에도 기대가 쏠린다.
한편 지난 15일 발매된 이승훈의 미니 1집 [MY TYPE]은 그의 개성 넘치는 색채를 오롯이 담아냈다는 음악팬들의 호평 속 아이튠즈 8개 지역 1위에 올랐다. 이어 이승훈은 음악방송을 비롯 오는 27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과 교감할 계획이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