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김종민이 여자친구에 대해 들통이 난 듯 진땀, 또 다시 결혼설까지 돌게 했다.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김종민의 여자친구 유무에 관심이 또 쏠렸다.
김국진은 “연예계 골프 끝판왕이 온다, 어렵게 모셨다”며 소개했다. 주인공은 바로 김종민과 변기수였다.특히 김종민은 ‘멘탈 끝판왕’으로 소개됐다. 시종일관 스마일로 어떤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기 때문. 전현무는 “김종민 표정을 보면 결과를 모른다 , 알고보니 골프 천재”라 말하기도 했다.
이에 김종민의 멘탈 지키는 방법을 배워보기로 했다. 김종민은 “오롯이 나에게만 집중한다 다른 데 신경 안 쓴다”며누가 뭐라해도 뭐라고 했는지 모른다고 했다. 이에 김국진은 “뭐라고 한 사람이 멘탈 나가는 것 공격이 안 먹힌다”며 인정했다.심지어 이경구의 타박도 견뎠다는 김종민.
전현무는 김종민의 멘탈 테스트를 해보기로 하면서“시원하게 여자친구 얘기해라”고 말했다. 이에 김종민의 동공이 지진, 눈빛이 흔들렸다. 전현무는 “종민과 같이 아는 형이 있다”며 그 형한테 들었다 이름 얼굴 나이, 직업 다 안다”며 미끼를 던졌다. 그러자김종민은 “입싼 형이 있다”며 인정, 여자친구를 최초공개하라고 하자 멘탈이 붕괴됐다. 실제 당항한 모습에 모두 “진짜 (여자친구) 있냐”며 깜짝, 땀샘이 폭발한 김종민은 어쩔 줄 몰라했다.
이에 전현무는 “결혼 생각 없었는데 종민이가 결혼 전제로 만나는 것 같다, 진지하게 만나는 느낌”이라며 분위기를 몰았고, 권은비도 “결혼 축하드린다”고 했다. 이에 김종민은 “인정 막(?) 한 거 아니다”며 당황, 전현무는 “죄송한데 멘탈 약하다 흔들렸다”며 웃음 지었다. 이에 김종민은 “(멘탈 흔들린거) 인정한다, 그만하셔라”며 전현무의 말이 멈추길 부탁했다.
그런 김종민을 보던 전현무는 “근데 사실 다 뻥쳤다 들은거 하나도 없다”며 웃음, “같이 아는 형 있는건 진짜다, 입이 싼 형인데 얘기 안했다”고 했다. 하지만 완전 속은 김종민은 “진짜냐”며 충격을 받아 웃음짓게 했다.
전현무는 권은비에게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 “최근에 만난 연예인 이니셜?”을 물어보겠다며 선전 포고 했다. 이에 권은비는 대답 대신, 김종민에게 “여자 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느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목숨 걸겠다”며 당황했다. 이에 전현무는 “기사 많이 나오겠다”며 흥미로워했다. 졸지에 결혼발표할 (?) 위기에 놓인 김종민. 멘탈을 단단히 잡았으나 멘탈이 흔들렸고 시작부터 눈치를 봐 웃음짓게 했다. 전현무는 “멘탈 되게 약하다’며 폭소했다.
사실 김종민의 여자친구 언급은 이전부터 계속됐다. 그가 출연 중인 KBS ‘1박2일’에서도 술래가 된 딘딘이 "여자친구 있는 사람 일어나"라며 제시어를 이야기하자 김종민은 얼떨결에 자리에서 일어나 자신의 결혼설에 스스로 불을 지폈다.
이후엔 김종민의 조카까지 “삼촌이 여자친구가 있는 것 같다”고 답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해 김종민의 여자친구 유무에 관심이 쏠렸다. 이 가운데 지난 5월에도 MBC ‘놀면뭐하니?’에 출연한 김종민에게 유재석이 “여자 친구 있냐”고 물었다. 이에 “누가요”라고 발끈하는 김종민에 이미주가 “여자 친구 있지 않냐”고 몰아갔다.
그러자 김종민은 “뭐!”라고 큰 소리를 냈고, 이를 본 김광규는 김종민의 가슴에 손을 대고 “심장이 뛰고 있다. 얼굴이 빨개졌다. 거짓말을 못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른 출연자들이 궁금증을 드러내자 김종민은 “말하면 알아?”라고 아무말을 던졌다. 급기야 9월 결혼설까지 돌았던 상황. 더욱이 여자친구 유무는 물론, 진짜 결혼설이 아닌 결혼에 골인하게 될지 여전히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