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 코미디TV에서 방송되는 'THE 맛있는 녀석들(이하 THE 맛녀석)'에서는 오는 10월 개그우먼 김승혜과 결혼식을 올리는 김해준의 복어 코스 요리 먹방을 선보인다.
제작진은 새 시즌으로 돌아온 은 출연자들의 '옥체 보존'을 위해 복어 코스 요리를 메뉴로 준비한다. 예로부터 복어는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로 꼽히는 고급 요리로,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건강식으로도 알려져 있다.
김해준은 본격 먹방을 시작하기 전 식당으로 이동하는 길부터 복어 요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인다. "복어는 탱탱하고 쫀득한 식감이다. 복어는 복 불고기, 복 튀김, 복어회까지 세트로 먹어줘야 한다"라며 입맛을 다셨다는 후문.
복어 코스 첫 번째 요리는 복어 회로 김해준은 복어 회 한 점을 먹은 후 "한 점만 먹었는데도 고소하고 단 느낌이 있다. 삼키기 아깝다"라며 감격스러운 표정을 짓는다.
복어에 푹 빠진 김해준은 복어회 다섯 점을 젓가락 위에 수북이 집어 한입에 먹는, 일명 '복어회 빨래 널기' 먹방을 보여주며 전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김준현은 “복어를 이렇게 먹는 건 사치 중에 사치, 호사 중에 호사다”라고 부러운 눈빛을 보냈고, 문세윤 역시 “상위 1%의 영광이다”라며 김해준의 먹방에 찬사를 보낸다.
복 요리의 매력에 빠져 무한 먹방을 펼친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의 모습은 이날 오후 8시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코미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