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신곡 '홈' 유튜브 음원 영상이 누적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 했다.
지난 5월 6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홈' 챌린지 영상은 19일 오후 기준, 300만뷰를 기록 중이다.
온기 가득한 가사가 특징인 '홈'은 임영웅과 X-child가 작사하고 X-child가 작곡, X-child와 정수완이 편곡했다.
임영웅은 유튜브 채널에 '간주 춤이 짱 귀여운 짱영웅의 홈'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에 올랐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지난 5월 6일 공개한 '홈'에 맞춰 춤추는 모습이 담겼다.
댄서들과 함께 칼군무로 귀여운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에게 누리꾼들도 "춤신춤왕", "열심히 배워 상암에서 함께 즐겨요", "최고입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은 영상 말미 "원샷에 해내서 기쁜 짱영웅"이라며 한 번의 시도 만에 챌린지에 성공했음을 알렸다.
한편 지난 6일 정오 쿠팡플레이와 티빙(가나다 순)을 통해 임영웅의 단편영화 ‘In October’(인 악토버)가 공개됐다.
임영웅이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친 ‘In October’는 바이러스로 황폐해진 사회에서 영웅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감정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단편영화로 임영웅은 가수에 이어 연기 재능까지 인정받은 바다.
/nyc@osen.co.kr
[사진] 물고기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