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남우현이 라이브 클립으로 청춘 감성을 저격했다.
남우현은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눈부셨다’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남우현은 운동장, 복도, 교실 등 학창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학교 곳곳에서 ‘눈부셨다’ 라이브를 선보였다. 담담하게 노래를 시작한 남우현은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가삿말을 풀어내며 리스너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섬세한 감정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린 남우현은 곡이 클라이맥스에 다다르자 ‘사이다 고음’을 선사하며 시원한 쾌감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한 남우현은 데님 의상부터 교복까지 완벽하게 소화, 글로벌 팬심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남우현은 최근 콘서트 라이브 앨범 ‘눈부셨다 : The Special Present For WHITREE (식목일 3 Live Ver.)(눈부셨다 : 더 스페셜 프레젠트 포 화이트리)’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눈부셨다’는 누구나 한 번쯤 그리워하는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남우현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동안의 음악 여정을 고스란히 담은 ‘눈부셨다’로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 남우현. 뛰어난 보컬 실력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증명하며 완성형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공고히 한 그의 다음 행보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눈부셨다’로 여름날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 남우현은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cykim@osen.co.kr
[사진] 빌리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