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이승협, 류선재 대신 백인혁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6.28 15: 55

엔플라잉 신곡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스페셜 클립이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엔플라잉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스페셜 클립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네 앞에 설 때 내 반응은 어때?”라고 적힌 멘트처럼 설렘을 자극하는 이승협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승협은 난간에 기대어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엔플라잉이 지난 25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는 어느날 바람처럼 마음에 스며든 사랑에 대한 경쾌한 고백을 담았다. 일상에서 특별함을 포착하는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아무 의미 없던 일상에 찾아온 상대에게 전부를 주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가사와 청량한 보컬의 조화가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한다.

신곡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는 지난 2024년 6월 개최된 엔플라잉 단독 콘서트 ‘2024 N.Flying LIVE 'HIDE-OUT'’에서 선공개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그만큼 올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곡으로 엔플라잉의 색이 가득 담겨 있어 발매하게 됐다.
엔플라잉이 28일 오후 6시 공개하는 디지털 싱글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스페셜 클립 영상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