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올여름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25일 공식 SNS 채널에 미니 7집 'I SWAY'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Wave Ver.)를 공개했다. 앞서 Wind 버전에 이어 (여자)아이들은 여름을 겨냥한 콘셉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속 (여자)아이들은 뜨거운 태양 아래 시원한 바람이 부는 여름 해변을 연상케 하는 모습과 컬러풀한 선베드에 기대어 팔짱을 끼고 정면을 응시해 시선을 매료시켰다.
이 가운데 미연은 헤어밴드에 크롭티를 입고 해변의 여유를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이목을 모았다. 민니는 시스루 상의에 주근깨 가득한 메이크업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소연은 햇빛을 가리는 반다나로 포인트를 준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슈화는 헤어 밴드를 착용하고, 달콤한 케이크와 함께 한여름의 휴양지 느낌을 전했다. 우기는 시스루 토시, 목걸이, 귀걸이 등과 이번 콘셉트 포토의 하이라이트인 주근깨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여자)아이들은 미니 7집 타이틀인 'I SWAY'에 걸맞은 시원한 여름 바람을 떠올리게 하는 콘셉트 포토로 (여자)아이들만의 청량한 레트로 감성을 예고했다. Wind, Wave 버전에 이어 향후 공개되는 콘셉트 포토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 8일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와 더불어 8월 2일, 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4 (G)I-DLE WORLD TOUR [iDOL]'를 통해 전 세계 14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