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마린 보이’ 박태환, ‘토밥좋아’ 스페셜 게스트 출격..경주 맛집 도장깨기 (종합)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6.20 17: 15

‘토밥좋아’의 스페셜 게스트로 국가대표 수영선수 출신 박태환이 출격한다.
20일 OSEN 취재 결과, 오는 2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에 원조 마린 보이 박태환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해당 방송에서 박태환은 경상북도 경주로 향해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박태화은 다양한 해산물 요리는 물론, 고기, 면 요리까지 다채로운 밥상을 마주한다고. 운동선수 중 대표 먹방러로 유명한 박태환이 경주 맛집 요리를 맛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안긴다.

20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밀수’ (감독 류승완) 쇼케이스 및 VIP시사회가 열렸다.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 범죄 활극이다.전 수영선수 박태환이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07.20 / dreamer@osen.co.kr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먹는 것에 진심인 스타들이 모여 숨겨진 로컬 맛집을 찾아 떠나는 리얼 로드 먹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대호, 박광재, 히밥이 출연하고 있다.
3일 오후 서울 성수동 코사이어티에서 브랜드 아쉬(ASH) 프리젠테이션 행사가 진행됐다.수영선수 박태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2023.02.03 / soul1014@osen.co.kr
‘토밥좋아’는 지난달부터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해 ‘토밥즈’와 함께 활약하는 중이다. ‘이대호 절친’ 최준석을 시작으로 레전드 안타왕 박용택, 먹잘알 배우 윤균상, 근육 발라더 KCM, 악마의 2루수 정근우 등의 출연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뒤를 잇는 스페셜 게스트로 마린 보이 박태환이 출연하며 본격적인 먹방 실력을 뽐낸다. 경주의 맛있는 음식은 물론, 어마어마한 먹성을 드러내는 박태환이 보여줄 먹방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박태환은 최근 히밥을 만나 함께 총 5600kcal의 음식을 해치운 적이 있어, 이들이 보여줄 대용량 먹방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운동선수 출신으로서 이대호, 박광재와 만나 나눌 이야기에도 기대감을 안기는 가운데, ‘토밥좋아’ 박태환 편은 오는 29일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