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8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ROMANCE : UNTOLD’의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정규 2집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 캘린더는 영상으로 제작돼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영상은 노래를 흥얼거리는 남자의 모습을 비추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그의 주변으로 신보 프로모션 일정이 등장하는데, 쏟아지는 햇살을 받은 모습이 따스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엔하이픈은 ‘ROMANCE : UNTOLD’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단편 영화 형식으로 제작해 특별함을 더한다. 엔하이픈은 오는 23일 ‘UNTOLD Concept Cinema’ 공개하는데 이에 하루 앞서 22일에는 이 영상을 영화관에서 먼저 만날 수 있는 ‘UNTOLD Concept Cinema Premier Event’를 개최한다.
이어서 엔하이픈은 26~29일 ‘ROMANCE : UNTOLD’ 버전별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게재한다. 이들은 내달에 트랙리스트 포스터(1일) 앨범 프리뷰(5일), 타이틀 포스터(8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9, 11일)를 차례로 오픈한다. ‘ROMANCE : UNTOLD’ 발매 당일인 7월 12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된다.
신보 발매 직후인 내달 13일부터 21일까지는 오프라인 이벤트인 ‘Romance House’가 열려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19~20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FATE PLUS’’를 개최해 팬들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는다. /mk3244@osen.co.kr
[사진] 빌리프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