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진짜 금손이네..판매하는 케이크인 줄 “내가 만든 곰돌이 슈가 어때?”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4.06.12 19: 45

배우 기은세가 요리를 넘어서 수준급 베이킹 실력을 뽐냈다.
최근 기은세는 “내가 만든 곰돌이 슈가 어때? 베이비 샤워에 미란 생일까지 케이크 두개 만들고 포토훨 두개 만들고 바쁘다 바빠”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기은세는 직접 만든 곰돌이 슈가 케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직접 만든 게 믿기지 않을만큼 기은세는 수준급 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Happy Birthday’라는 문구를 직접 그리며 두 번째 케이크까지 완성한 모습을 뽐냈다.

앞서 기은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럭셔리 저택에서 홈파티를 즐기는 일상을 공유한 바. 이번에도 케이크 뿐만 아니라 각종 요리를 선보이며 베이비 샤워 파티를 준비해 감탄을 자아냈다.
네티즌은 “진짜 금손이네”, “케이크 너무 예쁜데요”, “뭐든지 척척 역시 금손”, “진짜 케이크까지 믿기지 않아”, “마법을 부리는 요정”, 못하는 게 없는 언니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한편, 기은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을 통해 일상을 전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 하고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기은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