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에 ATEEZ(에이티즈)의 여상과 우영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4일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MC 샤오쥔과 함께 스페셜 MC 여상과 우영이 호흡을 맞춘다. 여상은 2021년~2023년 3년 동안 ‘더쇼’의 MC로 활약했던 바. ‘더쇼’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역대 최장수 MC답게 능숙하고 센스 있는 진행은 물론, 샤오쥔과의 변치 않는 ‘내꾸즈’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또 다른 99즈 우영의 잔망미까지 더해 새로운 ‘99즈 찐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믿고 보는 퍼포먼스 맛집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가장 기대를 모으는 무대는 MC샤오쥔이 속한 WayV의 최초 공개 컴백 무대. 로맨틱 무드의 ‘New Ride(浪漫公路)’, 힙합 댄스곡의 ‘She A Wolf’와 펑키한 매력의 타이틀곡 ‘Give Me That’까지 총 3곡을 선보인다. 또한 섬세한 가창력으로 신비롭고 찬란한 감성을 그려내는 보컬리스트 HYNN(박혜원)의 최초 공개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막을 수 없는 기세로 전 세계를 항해하고 있는 ATEEZ, 강력한 힙합 아이덴티티를 내세우는 글로벌 라이징 그룹 XG의 컴백 무대에 이어, 완벽한 비주얼과 함께 완전체 활동의 포문을 연 ARTMS의 출연에 수많은 팬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챌린딩‘에는 감각적 퍼포먼스로 돌아온 ATEEZ가 출격한다. ’챌린딩‘은 MC 푸딩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UNIS 나나)가 컴백 스타들과 함께 핫한 챌린지들을 새롭게 제작해 보는 코너이다. 이번 ’챌린딩‘에서는 ‘더쇼’의 반전 매력을 담당하고 있는 샤오쥔이 ATEEZ 멤버들과 함께 챌린지를 제작한다. 이들은 ’더쇼 최고 인싸‘를 주장하는 여상을 따라 유쾌한 매력 가득한 새로운 ’WORK’ 챌린지를 선보인다.
‘더쇼’는 ATEEZ(에이티즈), ARTMS, DXMON(다이몬), JD1, HYNN(박혜원), SPIA(수피아), WATERFIRE, WayV, WHIB, XG, Yves(이브)의 무대와 함께한다. 4일(화) 저녁 6시 SBS M, SBS FiL,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소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