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가는 시크릿 확정?" '송지은♥' 박위, 10월 결혼 앞둔 소감 ('동상2')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6.03 23: 45

’동상이몽2’에서 박위가 출연, 송지은과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유튜버 박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MC로 유튜버 박위가 출연, 그는 시크릿 멤버 송지은의  예비남편이기도 하다. 이에 모두 “배우느낌”이라며 반겼다.

특히 박위는 송지은과 10월 결혼을 발표했던 바. 결혼을 앞둔 상황이었다.  박위는 “화장기 없는 얼굴이 너무 예뻤다”며“새벽예배 후, 기리 형이 시크릿 송지은 이라고 해 그 자리에서 ‘매직’이란 곡을 불렀다”며 반전 매력에 반했다고 했다.
예비아내 송지은 덕질을 하고 있다는 박위.사실 송지은 팬 아니었다고 폭탄발언했다. 이에 모두 “진짜 쓸데없는 얘기 그런 얘기 왜 하냐, 두고두고 욕먹을 것”이라 걱정했다.
그러자 박위는 “2010년 군복무시절 걸그룹 전성시대 미쓰에이, 소녀시대, 포미닛, 티아라 등그 중 시크릿도 나왔다”며 해명,김구라는 “시크릿만 아닌 듯 하다, 미쓰에이 얘기하는거 보니까 수지 아니냐”며 몰아갔다. 이에 박위는 대답대신 “그때 걸그룹 많이 봤다 지은아 사랑한다”라며 수습했다.
그러면서 김기리 결혼식을 보며 박위는 “나도 결혼 앞두고 있어 남일 같지 않다”며 울컥,축가는 섭외했는지 묻자 극비인 듯 말을 아꼈다. 이에 모두 “시크릿 동료들 아니냐”며 추측, 축가는 ‘매직’이라 추측했다.
박위는 이전부터 김기리에 대해 “형을 만난건 우연이 아냐 예정되어 있던 사람”이라며 각별함을 드러냈는데, 김기리의 부케를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위에게 부케받은 소감을 묻자 “처음 제안받았을 때 남자가 받아도 되나 망설이긴 했다 막상 받고나니 기분좋고 행복했다”고 했다.
특히 박위는 “10년 전 다쳤을 때 결혼하게 되면 그땐 두발로 일어서서 신랑 입장하고 싶단 생각, 10년이 지나 결혼을 앞두고 있다”며 “사실 지금도 다리를 전혀 쓸 수 없어 아쉬움이 있긴하다, 더 앞으로 더 열심히 재활해서 꼭 일어서야겠다 싶다"고 해 모두의 응원을 받았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