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웅·허훈, 한혜진 소속사 전속계약..본격 스포테이너 패션+방송 예고?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6.03 17: 49

프로농구 스타 허웅과 허훈 형제가 에스팀과 함께 다채로운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허웅과 허훈은 본업인 프로농구 선수 외에도 다양한 영역에서 대중과 만날 수 있도록 패션 영역뿐만 아니라 방송, 예능, 콘텐츠, 광고 등에 특화된 에스팀과 업무 협약을 맺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지난 1일 스포츠 전문 에이전시 회사인 키플레이어에이전시(이하 KPA)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프로농구 선수로서 더욱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하에 활동 예정임을 알린 둘은 에스팀과 KPA 두 회사와 함께 스펙트럼을 넓혀갈 것으로 보인다.
2024 KBL의 MVP를 달성한 허웅과 수원 KT의 주전 가드로서 챔피언결정전에서 맹활약을 보인 허훈은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프로농구 씬에서 독보적으로 주목받는 형제다. 특히 2023-2024 KBL 챔피언결정전 내 두 형제의 빅 매치는 12년 만에 1만 명이 넘는 관중이 경기장을 찾는 역대급 명승부로 농구 팬들의 이목 또한 집중시켰다.

이처럼 커리어는 물론 올스타 팬투표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팬덤까지 보유한 두 명의 선수는 이번 에스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둘만이 선보일 수 있는 콘텐츠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여러 채널을 통해 보인 두 형제의 케미스트리에 허웅, 허훈이 함께 활약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각자 다양한 분야에서 펼칠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되는 중이다.
한편, 허웅, 허훈 형제와 업무 협약을 맺은 에스팀은 모델, 배우, 방송인, 엔터테이너를 비롯 크리에이터 등 패션과 뷰티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와 함께 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으로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