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가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열띤 글로벌 반응을 이끌고 있다.
'XYOB'는 K-팝 아이돌의 진솔한 이야기를 K-푸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다.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2MC로서 '교포 케미'를 발산 중인 가운데, 론칭과 함께 40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첫 회 게스트 청하는 데뷔 9년 차를 맞이한 진솔한 소감을 전한 데 이어 독보적인 댄스 챌린지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 우기는 2MC와 영어로 막힘없이 대화하며 미국 정통 토크쇼의 분위기를 냈다. 나아가 2MC는 우기 특유의 솔직당당한 매력을 끌어내며 큰 호응을 얻었다.
'XYOB'에는 그간 비비지, SF9 인성&다원, 몬스타엑스 아이엠&아스트로 MJ, 아이브 레이, 키스오브라이프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K-팝 대표 아이돌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XYOB'는 글로벌 푸드 토크쇼를 표방하는 만큼 영어로 진행되는 가운데, K-푸드를 매개체로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新 메가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K-푸드와 K-팝의 페어링에 더해 즐거움과 울림까지 녹여내며 유튜브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XYOB'는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JohnMat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