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상현이 연극 무대에서 연일 자신의 저력을 빛내고 있다.
박상현은 다수의 드라마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가운데, 연극 무대에서도 배우로서 자신의 진면목을 발산하고 있다. 현재 박상현은 절찬리 공연 중인 연극 '맥주 한잔 하실래요?'에 출연, 매 회차마다 열연을 펼치고 있다.
연극 '맥주 한잔 하실래요?'는 각자 사연을 갖고 떠난 청년들이 한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나 벌이는 하룻밤 술자리를 그리는 작품으로 사랑을 잃은 청년1, 꿈의 길에서 멈춘 청년2, 타인의 기준에 자유롭고 싶은 청년3, 게스트하우스 사장이 등장한다.
극 중 박상현은 길을 찾는 청년3을 맡아 연기한다. 청년3은 타인의 기준으로만 살아온 인물로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이들과 함께 각자의 깊은 고민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며 청년 세대의 다양한 고민에 공감을 이끈다.
배우 박상현은 현재 매체 연기뿐만 아니라 연극 무대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무대 위 폭넓은 연기력과 함께 배우들과의 케미스트리로 런닝 타임 마지막까지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더불어, 캐릭터의 정체성이 묻어나는 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담담하면서 유머러스하게 전하며, 청년들에게 공감의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연극 '맥주 한잔 하실래요?'의 차별성은 무대와 객석의 선을 무너뜨리는 소통에 있다. 1부 배우들의 공연이 관객으로서 몰입하고 공감하는 시간이면, 2부 관객과의 시간은 맥주 한 잔과 함께 '나'의 이야기를 나누며 나 또한 주인공이 되는 시간이 펼쳐진다. 마치 게스트하우스에 여행을 와 다른 여행자들과 맥주 한잔 하는 것처럼, 배우들과 운영진이 편안하고 진솔한 시간을 이끌어준다.
이처럼 배우 박상현은 연극 무대에서 자신만의 색으로 연기의 향연을 펼치고 있다. 그녀는 드라마 NETFLIX '더 글로리', tvN '슈룹', '환혼', Disney+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MBC '빅마우스', JTBC '클리닝업', SBS '그 해 우리는' KBS '빨강구두' 등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하여 탄탄한 연기력과 존재감을 과시, 자신만의 필모그라피를 견고히 쌓고 있다.
한편, 배우 박상현 주연의 오픈런 연극 '맥주 한잔 하실래요?'는 지난 4월부터 을지로 더더더에서 만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