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데뷔곡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JYP가 'K팝 대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인 보이그룹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5월 20일 첫 싱글 앨범 'Ride the Vibe'와 동명 타이틀곡을 정식 발매하고 데뷔했다.
NEXZ는 지난 23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4일 KBS 2TV '뮤직뱅크',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까지 국내 음방에 연이어 출연해 데뷔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차세대 무대 맛집' 그룹의 가능성을 드러냈다. 음방 무대를 본 국내외 팬들은 "첫 데뷔 무대라 많이 떨렸을 텐데 신인의 풋풋함과 여유가 동시에 느껴져서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기대된다", "NEXZ 에너지를 확실히 보여준 무대 같다. 신선한 노래와 힘찬 퍼포먼스가 압도적이었다"라고 호평을 보냈다.
이에 JYP는 28일 오전 데뷔곡 'Ride the Vib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이미지를 오픈하고 열기를 더했다. 데뷔 싱글 타이틀곡 'Ride the Vibe' 뮤비 현장에서 포착한 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촬영에 몰입한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아우라를 풍겼고 계절감을 품은 청량미는 그룹의 '힙 앤 영' 에너지를 배가했다. 뮤비는 일곱 멤버가 보여주는 뜨거운 청춘의 모습과 순수함이 이목을 사로잡고 도시의 이곳저곳에서 펼쳐지는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가 반복 재생을 자극하며 28일 오전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606만 뷰를 돌파했다.
NEXZ는 '새로운 세대와 미래를 이끌어 가겠다'는 당찬 포부로 월드와이드 팬심을 매료하고 한일 양국에서 힘찬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