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FiL과 SBS M의 트로트 프로그램 ‘더 트롯쇼’,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 ‘더트롯 연예뉴스’가 편성 시간을 변경한다.
23일 SBS 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SBS FiL과 SBS M의 트로트 전문 차트쇼 ‘더 트롯쇼’가 오는 6월 3일부터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찾아간다. 6월 2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SBS PLUS에서도 방송된다. ‘더 트롯쇼’와 함께 ‘더트롯 연예뉴스’ 역시 자리를 옮겨 6월 3일부터 격주 월요일 저녁 7시 안방에서 볼 수 있다.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은 이에 앞서 5월 27일부터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저녁 8시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더 트롯쇼’,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 ‘더 트롯 연예뉴스’의 편성 시간을 변경함에 따라 보다 더 전문적이고 재미있는 트로트 프로그램으로 거듭나 트로트 전성기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더 트롯쇼’는 김희재가 2023년부터 2년째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로 트로트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은 100% 관객의 투표로 우승 팀를 정하는 관객 참여형 트로트 대결 프로그램으로 MC 허경환, 홍지윤이 진행하고 있으며, ‘더 트롯 연예뉴스’는 MC 박군과 강예슬이 2년째 찰떡 호흡을 맞추며 연예 전문 기자들과 함께 2주간의 트로트 소식을 전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 팬들이 주목하는 K-POP 뮤직 버라이어티쇼 ‘더쇼’는 오는 6월 4일(화)부터 오후 6시 SBS M, SBS FiL과 함께 SBS funE에서 동시 생방송된다. 크래비티(CRAVITY) 형준, 웨이션브이(WayV) 샤오쥔과 유니스(UNIS) 나나가 ‘푸딩즈’로 뭉쳐 MC 호흡을 맞추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SBS미디어넷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