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석구와 이준혁이 마동석의 결혼식을 찾아 의리를 자랑했다.
배우 임형준은 26일 오후 자신의 SNS에 “동석이형 결혼식에서 #손석구 #권일용 교수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의 결혼식을 찾은 임형준과 손석구, 권일용 교수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편안한 차림으로 결혼식에 온 임형준과 멋지게 양복을 차려 입은 손석구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손석구는 권일용 교수와 엄지를 치켜들고 마동석의 결혼을 축하하는가 하면, 브이(V) 포즈를 취하며 살짝 미소 짓기도 했다. 임형준 역시 지인들과 만나 반가운 듯 밝게 미소 짓고 있었다.
그런가 하면 배우 현봉식도 이날 SNS에 “돌잡이를 간지 멋짐 잘생김으로 잡으시고 나는 벤자민 버튼 잡았다는 게 학계의 점심”이라는 글과 함께 마동석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사진에는 현봉식을 비롯해 손석구와 배우 이준혁, 가수 사이먼디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었다. 현봉식은 밝게 웃으면서 동료를 만난 반가움을 드러내고 있었다. 영화 ‘범죄도시2’와 ‘범죄도시3’에서 빌런 캐릭터를 소화했던 손석구와 이준혁의 만남 역시 인상적이다.
마동석과 예정화 부부는 이날 혼인신고를 한 지 3년 만에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seon@osen.co.kr
[사진]임형준, 현봉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