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 오빠 인도네시아 떴다..여진구, 자카르타 팬미팅 성료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5.21 18: 00

배우 여진구가 2024 YEO JIN GOO FANMEETING의 세 번째 방문지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의 팬미팅을 성황리에 맞췄다.
21일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진구가 지난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mnc홀에서 ‘2024 YEO JIN GOO FANMEETING in JAKARTA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고 밝혔다.
이날 여진구는 화이트 톤의 재킷을 입고 객석에 등장했다. 처음 방문한 자카르타임에도 공연장을 꽉 채운 팬들을 보며 감동도 잠시 근황 토크를 하며 팬들과 인사를 나누며 호흡했다. 이 외에도 객석에서 팬들과 악수도 하고, 셀카도 찍으며 두 시간 동안 팬들을 향한 애정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또한, 여진구는 이번 방문 기간 동안 ‘TONIGHT SHOW’라는 현지 방송에 출연 및 현지 언론사와 인터뷰도 진행하며 자카르타에서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자카르타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여진구는 “처음 방문했는데 뜨거운 사랑을 받아서 더 감동을 받아서 에너지를 얻고 가는 거 같아서 잊지 못할 거 같다. 빠른 시일 내에 또다시 여러분을 찾아오겠다”라며 팬들의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여진구는 오는 6월 21일 개봉 예정인 영화 ‘하이재킹’을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