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남녀의 사랑법' 류경수, 힙찔이 변신..‘히트 히트 히트’ 주연 캐스팅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5.16 21: 25

배우 류경수가 영화 ‘히트 히트 히트’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영화 ‘히트 히트 히트’는 힙합 씬의 주인공을 꿈꾸는 힙찌리가 자신의 곡을 훔쳐 간 범인을 쫓으며 벌어지는 지뢰 같은 사건들의 여정을 그린 힙합 코미디 추격극이다.
여기서 류경수는 주인공 ‘원이’ 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갈 전망이다. 극 중 ‘원이’는 바닷가 횟집 앞에서 힙합 공연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극히 자기중심적인 삶에 허세 끼가 다분한 속된 말로 힙찌리다. 무엇보다 자신의 곡을 훔쳐 간 범인을 쫓으며 비로써 세상을 배워가는 인물이라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대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대무가’의  VIP 시사회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배우 류경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2.10.04 /ksl0919@osen.co.kr

그간 류경수는 영화 ‘정이’, ‘대무가’, ‘브로커’, ‘인질’은 물론 드라마 ‘선산’, ‘구미호뎐 1938’, ‘글리치’, ‘지옥’, ‘도시남녀의 사랑법’, ‘이태원 클라쓰’, ‘자백’ 등 스크린부터 브라운관, OTT를 오가며 장르 불문한 소화력을 보여줬다.
특히 매 작품 색다른 변신을 꾀하는 류경수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대중에게 확실하게 확인시키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관성에 따르지 않고 특색 있는 그의 호연이 맡은 캐릭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던 것.
뿐만 아니라 류경수만의 디테일한 표현력은 캐릭터를 대본에서 꺼내온 듯한 생동감과 현실감을 부여했다. 마치 얼굴을 갈아 끼우는 듯 새로운 인물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흡입력 있는 그의 열연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독보적인 색채로 작품마다 개성 짙은 캐릭터를 선보여온 류경수가 ‘히트 히트 히트’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올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류경수 주연의 영화 ‘히트 히트 히트’는 5월 중순 크랭크인과 함께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