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이 돌아온다.
지난 2월 방송을 마지막으로 재정비에 들어간 ‘맛있는 녀석들’이 ‘더 맛있어지겠다’는 결심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10일 코미디TV는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을 <THE 맛있는 녀석들> 출연자로 최종 확정하고 6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라는 슬로건으로 2015년부터 지금까지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했던 ‘맛있는 녀석들’은 이야기가 있는 공감 먹방을 예고하며 찐친들의 조합을 선보인다.
맛있는 녀석들의 근본이자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김준현과 ‘한입만’ 레전드 문세윤이 복귀했고, 연예계의 숨은 미식가 황제성도 합류했다. 리틀 김준현으로 불리며 지난 시즌 찐 먹방으로 화제를 모은 김해준도 멤버들과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코미디TV는 “새롭게 선보이는 ‘THE 맛있는 녀석들’은 이야기가 있는 공감 먹방이 관전 포인트이다”라고 말하며 “먹잘알 출연자들의 경력에서 나오는 바이브로 진정성 있는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또 “맛녀석 경력직 김준현, 문세윤과 물경력직 황제성, 막둥이 김해준의 그들만의 서열 정리도 재미있는 볼거리가 될 것이다. 편안하고 행복한 미식으로 안내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찐친 개그맨들의 꿀케미와 근본의 귀환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THE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6월 21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