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주현민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로 아련한 감성을 선사한다.
주현민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기다릴게요’를 발매한다.
‘기다릴게요’는 웅장한 사운드와 주현민 특유의 감미롭고 담백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말없이 떠나버린 그대 그대 맘을 다 알 수가 없는 거라면/나 여기서 그대를 조용히 기다릴게요 그대가 다시 올 때까지’처럼 순애보적인 사랑을 표현한 가사가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곡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존킴 (John Kim), 지민(JAK), 함하빈이 힘을 합쳐 만든 곡으로 주현민의 매력적인 음색과 조화를 이뤄 깊은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주현민은 지난 2020년 첫 싱글 '헤어지고 오는 길에'로 가요계 데뷔했다. 지난 3월 ‘이제 그대는 잘 지내나요’를 비롯한 앨범과 다양한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주현민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기다릴게요’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