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이 여성 축구 원데이 클래스 ‘왓 위민 원트(W.W.W)’ 참가 동호회를 모집한다.
‘왓 위민 원트(W.W.W)’는 지난 2022년도부터 여성 축구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2년간 30회, 약 450여 명의 여성 축구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올해도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지역의 축구 동호인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
‘왓 위민 원트’는 선수들이 직접 코칭 해주는 축구 클리닉으로 지역 내 아마추어 축구 동호회 활동을 하는 여성들을 지원하고 선수들과의 교감을 통해 여성들이 체육활동에 더욱 흥미를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한 취지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대전하나시티즌 클럽하우스 내 풋살장에서 진행되며, 대전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 축구·풋살 동호회는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대전하나시티즌 관계자는 “최근 우리 지역에도 여성 축구 동호인들이 계속해서 늘어나며 축구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 이러한 긍정적인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기 위해 대전하나시티즌에서는 지역 사회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동참하고자 한다. 여성 축구 클리닉 외에도 생활 체육 축구 대회, 여성 축구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민들과 스킨십을 강화하고 축구 붐 조성을 위해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대전하나시티즌은 이 외에도 대전 지역 내 초·중·고·대학 엘리트 여자축구팀 의류 지원 등 여성 축구 대상 활발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후에도 여성 축구대회 개최 등 지속적으로 지역 여성들과 소통하며 여성 축구 저변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왓 위민 원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전하나시티즌 커뮤니케이션부로 하면 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대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