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 피부에 빠져든다" 서강준, 자연광 아래 초근접 클로즈업 [화보]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5.01 09: 32

배우 서강준이 맑고 빛나는 피부로 얼굴천재의 면모를 과시했다.
매거진 '싱글즈'가 좋은 성분의 확실한 효과를 믿는 브랜드 성분에디터와 함께한 서강준의 무결점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강준은 자연광 아래 빛나는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서강준은 파스텔 톤의 셔츠와 봄날의 따스한 햇빛을 받으며 빛나는 윤광 피부를 자랑했다. 서강준은 초근접의 클로즈업의 샷에서도 빈틈없는 피부와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으로 격이 다른 ‘뷰티 화보 장인’으로서의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서강준은 지난 해 5월 육군 만기 전역했고 현재 드라마 ‘언더커버하이스쿨’ 출연을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언더커버하이스쿨'은 국정원 요원이란 신분을 숨긴 채 고등학생으로 위장잠입을 한 남자가 학교 생활을 하며 친구들과 연대하고 공감, 성장해 나가는 유쾌하고 통쾌한 코믹 활극으로, 드라마 '진검승부' 임영빈 작가가 대본을 맡았다. 서강준이 출연을 제안 받은 역할은 고등학생으로 위장잠입을 하는 언더커버 정해성 역으로, 지금까지 서강준이 보여준 적이 없는 캐릭터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싱글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