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Ditto'를 듀엣곡으로?..박기영X임정희 콘서트 성료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4.24 15: 55

지난 19일 진행된 다산아트홀 기획공연 '박기영 X 임정희 콘서트: Color of Voice'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천상의 목소리' 박기영과 '거리의 디바' 임정희의 이번 콘서트는 개인 무대부터 듀엣까지 풍성하게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이날 공연은 전석 매진되었을 만큼 남양주 시민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공연의 오프닝을 맡은 임정희는 '눈물이 안났어', '시계태엽', 'Golden Lady' 등 본인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다채롭게 꾸몄다. 특히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Not4$ale'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Keyshia Cole의 'love'로 다시 한번 그 진가를 발휘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앵콜 공연에서는 박기영과 환상의 콜라보를 보여주었다. 듀엣곡으로 뉴진스의 'Ditto'로 완벽한 호흡을 선사했으며, 영화 <국가대표> OST로 잘 알려진 'Butterfly'로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었다.
임정희는 "저의 목소리, 음악에 대한 스토리, 다양한 색깔로 이 시간을 즐겁게 칠해 보려 한다. 귀한 시간을 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콘서트는 마무리되었다.
한편, '박기영 X 임정희 콘서트: Color of Voice'를 성료한 임정희는 다양한 공연과 방송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