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싱그러운 봄에 울려 퍼질 청량 보컬..'반딧불'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4.24 09: 25

그룹 NCT 멤버 도영(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반딧불 (Little Light)’ 라이브 클립이 오늘(24일) 공개된다.
24일 오후 10시에 유튜브 NCT 채널에서 공개되는 ‘반딧불 (Little Light)’ 라이브 클립은 밴드 세션 연주에 맞춰 청량하게 노래하는 도영의 자유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신곡 ‘반딧불 (Little Light)’은 강렬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밴드 사운드의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의 변주가 곡의 매력을 더하며, 가사에는 나의 작은 빛이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한 줄기 빛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한다.

이번 라이브 클립 영상은 앨범과 곡 테마에 맞춰 청춘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감성적인 연출이 어우러져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도영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은 타이틀 곡 ‘반딧불 (Little Light)’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춘이라는 여정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포말)을 이야기한 음악들로 채워져 도영의 감성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도영은 첫 솔로 앨범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3개 지역 1위 및 총 19개 지역 TOP10 랭크, 중국 QQ뮤직 및 쿠고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앨범 TOP100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