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싸인(n.SSign)이 세 번째 타이틀곡 활동에 돌입한다.
엔싸인은 18일 밤 12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Happy &(해피 앤드)'의 세 번째 타이틀곡 'Love, Love,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 러브 러브!)'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엔싸인은 사랑스러운 핑크빛 배경에서 9인 9색 소년미를 발산하며 설렘을 전하고 있다. 컬러풀하면서도 산뜻한 의상을 착장한 멤버들은 밝고 순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었다.
'Love, Love, Love Love Love!'는 일상 속 모든 평범함을 특별하게 만드는 짜릿한 사랑을 발랄하게 묘사한 이지리스닝 곡이다. 사랑을 노래하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심장 박동처럼 두근대는 드럼 소리와 어우러져 설렘을 배가한다.
지난 2월 'Happy &'를 발매한 엔싸인은 트리플 타이틀곡을 선보이며 거침없는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엔싸인은 대체 불가한 청량함이 담긴 첫 번째 타이틀곡 'Happy &'와 색다른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타이틀곡 'FUNK JAM(펑크 잼)'으로 활동하며 서로 상반된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또한 엔싸인은 'Happy &'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일본 K-POP 톱 송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후보, 초동 판매량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는 등 성적 면에서도 유의미한 기록들을 세웠다.
역대급 컴백 활동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한 엔싸인이 'Love, Love, Love Love Love!'를 통해서는 또 어떤 변신과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엔싸인은 세 번째 타이틀곡 'Love, Love, Love Love Love!'로 활동을 이어간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