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과 결혼 반지 어디로? 손예진, 반짝이는 다이아 반지 '눈길' in 대만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4.16 23: 50

배우 손예진의 대만 공식 일정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16일, 엘르 타이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짧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손예진이 공식석상에 선 모습.  
마치 동화 속 공주처럼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손예진은 과하지 않은 깔끔한 메이크업으로 미모를 발산했다. 그녀의 미소 속에서도 청순함이 뚝뚝 묻어난다. 

앞서 같은 날, 배우 손예진 역시 개인 계정을 통해서도 사진을 공개했는데,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던 모습이었다.  흰 가디건에  청바지 패션을 매치한 모습. 손예진도 "대만 도착!! 곧 행사 시작, 환영해줘서 감사해요"라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호텔에서의 수수한 모습과 달리, 행사장에서는 국내외 톱스타 다운 모습으로 인사를 나누고 있다. 특히 누리꾼들은 "행사에 현빈도 같이 갔나?", "누가 아이 엄마라고 믿겠어"라고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특히 그가 인사할 때마다 반짝 반짝 빛나는 다이아 반지를 보며 "공식일정상 결혼반지는 뺐을 듯", "다이아가 엄청커서 놀랐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예진은 2022년 3월 동갑내기 배우 현빈과 결혼했고, 그해 11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최근 박찬욱 감독의 신작을 제안 받고 배우 활동 복귀를 검토 중이다. 상대역은 이병헌이 논의하고 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