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밥집 연다..최강창민·윤두준과 함께 ‘세리네 밥집’ 런칭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4.16 09: 06

‘세리네 밥집’이 런칭된다.
28일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세리네 밥집’에서는 ‘국민 영웅’ 박세리가 도심 속 힐링 공간 ‘세리하우스’를 오픈한다.
‘세리네 밥집’은 박세리와 K-POP 스타 최강창민, 윤두준이 ‘세리 하우스’를 운영하며, 핫한 셀럽 손님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직접 요리한 집밥을 대접하는 푸드 토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골프만큼이나 수준급 요리 실력! 진행 능력까지 갖춘 박세리와, K-POP 대표 주자이자 요리 고수 최강창민, 먹방 최강자 윤두준까지. 음식과 연관이 깊은 3MC가 모여 오픈한 ‘세리네 밥집’에서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세리표 레시피’부터 갖가지 요리 팁이 방출 될 예정이다. 또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세 사람의 찰떡 케미를 보는 것 또한 '세리네 밥집'의 관전 포인트다.
‘리치 언니’ 박세리의 ‘리치 푸드’를 즐기며 몸과 마음을 살찌우는 시간! ‘세리네 밥집’은 다양한 음식과 깊이 있는 토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준비를 마쳤다.
현대 사회에 지친 셀럽들을 위한 심신 디톡스 푸드멘터리 SBS ‘세리네 밥집’은 4월 28일 오전 10시 55분 첫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