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라이즈·아일릿까지, '음중 in JAPAN' 조회수 313만 돌파 '티켓 전쟁'(feat.음악중심)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4.12 13: 39

'쇼! 음악중심'이 일본에 뜬다. 
12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측은 '상반기특집 in Japan'에 출연할 라인업을 공개했다. 
'쇼! 음악중심 상반기특집 in Japan'은 오는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일본 베루나돔에서 개최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라인업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라인업에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엔하이픈(ENHYPEN), 에이티즈(ATEEZ), &TEAM(앤팀), FANTASY BOYS(판타지 보이즈), (G)I-DLE(여자 아이들), 아일릿(ILLIT), NCT WISH(엔시티 위시), NiZiu(니쥬), NMIXX엔믹스), n.SSign(엔싸인), P1Harmony(피원하모니), PLAVE(플레이브), RIIZE(라이즈), TAEMIN(태민)까지 K-POP을 대표하는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이에 현재 MBC X (엑스, 구 트위터) 조회수는 12일 기준 313만을 돌파하고 있으며, MBC 음악중심 in japan X도 가파르게 조회수가 상승 중이다. 팬들은 깜짝 놀랄만한 추가 라인업이 있을지 기대감과 함께 과연 어떤 아티스트가 또 추가될지 갑론을박을 펼치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과연 ‘쇼! 음악중심 상반기 특집 in Japan’이 추가 라인업을 발표할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올해 ‘쇼! 음악중심’ 상반기 특집이 열리는 베루나돔은 약 3만 명 이상의 관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만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은 수많은 관객들의 호응 속 역대급 무대들을 선보이며 K-POP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