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이 나영석 PD의 주제 파악을 촉구했다.
나영석 PD는 지난 8일과 9일, 생일 카페 이벤트를 진행했다. ‘채널 십오야’ 측은 이벤트 당일인 8일에 “4월 15일 영석이형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깜짝 이벤트! 오늘부터 이틀간 땡보이’s 생일 카페 오픈합니다”라는 공지를 전했다.
‘채널 십오야’ 측에 따르면 생일 카페를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랜덤 포토카드는 비롯해 현장 럭키 드로우를 통해 나영석 PD(땡보이)의 애장품, 나나투어 티셔츠, 한정판 거울과 키링을 받을 수 있다.
첫날부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8일 ‘채널 십오야’ 측은 “금일 생일 카페 특전 수량이 마감됐다. 생일 카페 내 음료 및 내부 포토존, 부스 이용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특히 세븐틴 호시, 가수 이진혁이 길을 지나다가 나영석 PD의 생일 카페를 발견하고 인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나영석 PD의 생일 카페 둘째 날은 오후 1시께 마감됐다. ‘채널 십오야’ 측은 “죄송합니다. 예상치 못한 인파로 인해 금일 생일카페 매장 이용 및 테이크 아웃 입장 대기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다음 번엔 다른 이벤트로 더 철저한 준비와 함께 찾아뵙겠습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사람으로 가득한 나영석 PD의 생일 카페 현장이 공개됐다. ‘죄송합니다. 오늘 대기인원이 마감됐습니다’라는 안내문과 함께 인파로 발 디딜 곳 없는 생일 카페가 나영석 PD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주제 파악 부탁한다”, “이러다 팬미팅도 하겠다”, “진정한 슈퍼스타”, “물량을 적게 준비한 게 아니라 사람이 많이 모인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나영석 PD의 열일을 촉구했다.
한편 나영석 PD는 ‘1박2일’,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신서유기’, ‘윤식당’, ‘스페인 하숙’, ‘윤스테이’, ‘뿅뿅 지구오락실’, ‘서진이네’,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등을 연출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