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전역하자마자..광고킹→복귀작 검토중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4.09 11: 17

배우 서강준이 2024년 여전한 저력을 과시 중이다.
서강준이  ‘라카루트’의 국내 모델로 발탁된 사실이 9일 전해졌다. 독일 명품 치약이라고 불리는 라카루트 치약은 지난 1925년부터 100년간 이어 온 독일 대표 덴탈 케어 브랜드.
라카루트를 국내에 론칭한 MH메디케어는 제품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파격적인 버건디 색상의 배경 앞에서 밝고 깨끗한 이미지를 표현한 서강준의 화보를 공개했다.

MH메디케어 측은 서강준의 ‘믿고 보는 배우’ 이미지가 제품의 신뢰와 부합해 그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서강준은 그간 탄탄한 연기력에 더불어 강렬한 눈빛과 상반되는 부드러운 매력으로 화장품, 생활제품, 아웃도어, 음료, 모바일 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광고계는 대중에게 두터운 신뢰도를 가지고 있는 서강준을 모델로 기용하고, 그가 가진 이미지를 제품의 홍보에 투영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상승, 시너지 효과를 누리고 있다. 특히 2030 세대에게 높은 호감도와 파급력을 가지고 있는 그는 젊고 건강한 감각으로 수많은 러브콜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서강준은 지난 해 5월 육군 만기 전역했고 현재 드라마 ‘언더커버하이스쿨’ 출연을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언더커버하이스쿨'은 국정원 요원이란 신분을 숨긴 채 고등학생으로 위장잠입을 한 남자가 학교 생활을 하며 친구들과 연대하고 공감, 성장해 나가는 유쾌하고 통쾌한 코믹 활극으로, 드라마 '진검승부' 임영빈 작가가 대본을 맡았다. 서강준이 출연을 제안 받은 역할은 고등학생으로 위장잠입을 하는 언더커버 정해성 역으로, 지금까지 서강준이 보여준 적이 없는 캐릭터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MH메디케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