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고 골프장 가면 마음도 굿-샷...올데이골프그룹, ‘투표 장려 캠페인’ 동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4.04.08 11: 33

 “투표 인증샷 찍고 굿-샷 하세요!” 한국골프장경영협회가 주도하고 있는 ‘4·10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장려 캠페인’의 슬로건이다. 국민의 의무도 다한 뒤에 건강을 챙기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진다는 게 캠페인의 요지다. 
이 캠페인에 동참하는 골프장들이 늘어나고 있다. 올데이골프그룹도 그 중의 하나다. 이 그룹에 속하는 임페리얼레이크, 올데이, 로얄포레, 옥스필드CC 등 4개사가 ‘선거 당일 투표자 혜택’을 마련했다. 
올데이골프그룹은 7일 (사)한국골프장경영협회의 ‘투표 장려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회원사 골프장에 대해 ‘4·10 선거 당일 골프장을 내장한 골퍼가 투표소와 자신의 얼굴이 나온 투표 인증 사진을 프론트에 제시(사전투표자 인증도 포함)하면 방문한 골프장의 운영 상황에 따라 ‘(행사)혜택’을 부여하자고 결의한 바 있다.
투표 장려 차원에서 골프장의 운영 상황에 맞게 그린피 1만원 할인 또는 1만원에 상당하는 커피, 음료, 골프공 등을 제공하는 한시적 특별 이벤트다. 
이에 따라 임페리얼레이크CC와 올데이, 로얄포레, 옥스필드CC 등을 운영하고 있는 올데이골프그룹은 4·10 선거 당일 골프장 내장객이 ‘투표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스타트하우스에서 ‘음료’를 무료로 서비스할 방침이다.
올데이골프그룹 측은 “한국골프장경영협회의 ‘4·10 투표 장려’ 취지에 동감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투표 인증샷 찍고 굿-샷하세요!’의 캠페인에 동참한다”며 “골퍼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 의지를 고양시키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올데이골프그룹이 운영하는 4개 골프장은 수도권 어디에서나 1시간에 접근이 가능하며, 충주 소재의 임페리얼레이크(18홀)CC와 올데이골프&리조트(27홀), 로얄포레(18홀), 그리고 횡성 옥스필드CC(18홀) 등 총 81홀을 보유하고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