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도경수, 5월 7일 컴백 확정..새 앨범 '성장' 발매[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4.08 08: 12

그룹 엑소 멤버 도경수(디오)가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으로 돌아온다.
도경수가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으로 봄을 전한다. 오는 5월 7일 발매될 '성장'은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성장 러브스토리를 담은 타이틀 곡 'Mars'('마스')를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경수의 독보적인 음색과 봄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감성이 조화를 이룬 고감도 앨범이다.
이번 미니 앨범 '성장'은 지난 2023년 9월에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기대' 이후 약 8개월 만에 공개되는 솔로 앨범이다. 사랑과 일상에서 느낀 감정에서 시작된 다양한 성장을 주제로 한 6곡이 도경수의 깊이 있는 음색과 만나 리스너들로 하여금 다채로운 공감과 위안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도경수는 그룹 엑소와 솔로 보컬리스트의 활동을 병행하며 음악적 행보를 펼쳐왔다. 특히 그는 ‘성장’이라는 앨범 타이틀에 맞게 한 단계 더 도약할 준비를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기지개를 켰다. 도경수는 한층 넓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봄을 새롭게 물들일 도경수의 컴백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 도경수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든 연기 행보를 통해 배우로서도 존재감을 뚜렷하게 드러낸 데 이어, ‘수학 없는 수학여행', '콩콩팥팥' 등에선 그만의 유쾌한 예능감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즉 전방위적인 활약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탄탄한 내공을 지닌 ‘올라운더’형 아티스트로 발전한 것.
최근에는 데뷔 후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 'BLOOM'('블룸')의 계획을 발표하며, 아시아 11개 도시에서의 투어를 확정 지었다. 6월 서울을 시작으로 9월 싱가포르까지 이어질 이번 투어는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 발매 이후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닌다.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은 오늘(8일) 11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seon@osen.co.kr
[사진]컴퍼니수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