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명이 본격적인 에티오피아 여행에 돌입했다.
지난 6일 방송된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에서는 빠니보틀과 만난 공명의 모습이 공개됐다. 먼저 스튜디오에 처음 등장한 공명은 "다시 한번 여러분께 꼭 얘기해드리고 싶은데 정말 다 진짜다"라며 '지구마불2'의 리얼함에 감탄, 앞으로 벌어질 일들을 기대케 했다.
지난주 여행 파트너로 첫 등장해 빠니보틀과 한 팀이 된 공명. 곧장 에티오피아로 향한 그는 빠니보틀과 숙소에서 처음 대면했다. 공명은 빠니보틀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뒤, 현지 식당에서 첫 끼를 함께했다. 두 사람은 에티오피아 의 주식 '인제라'와 동아프리카식 육회 '킷포' 등을 먹으며 미션을 위해 수리 부족을 어떻게 찾아갈지 의논했다.
식사 후 숙소로 복귀하던 두 사람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다. 빠니보틀이 소매치기를 당한 것. 알아차릴 새 없이 벌어진 일에 공명은 "이거 진짜죠? 지금 진짜죠?"라고 연신 되물으며 충격에 빠졌다. 결국 김태호 PD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과연 이들이 계속해서 여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군대 전역 후 첫 해외 여행을 '지구마불2', 빠니보틀과 함께하게 된 공명. 그는 특유의 붙임성 좋은 성격을 발휘해 빠니보틀과 금방 어울리는가 하면, 처음 먹어보는 현지 음식도 망설임 없이 도전하는 등 '지구마불2' 여행 파트너로서 합격점을 받았다. 이에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를 통해 업로드된 '빠니보틀 with 공명 - 에티오피아 - 2라운드 Part1'도 공개 2일 만에 조회수 66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공명이 출연하는 '지구마불2'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ENA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