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필루스 샨티, 만성피로증후군 진단 "팀 활동 무기한 보류" [공식입장]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4.05 09: 38

그룹 라필루스 멤버 샨티가 가수로서 단체 활동 참여는 무기한 보류한다.
5일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샨티는 만성피로증후군 진단을 받아 그동안 담당 주치의와 지속적인 예후 관찰 및 치료를 통해 건강이 호전됐다. 하지만 강도 높은 담체 음악 활동의 경우 증상이 재발되어 건강에 무리가 될 수 있다는 염려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따라서 샨티는 라필루스 멤버로서 소속을 유지하며 개인 활동은 이어가지만 가수로서 단체 활동에 참여는 무기한 보류될 예정이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2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스카이아트홀에서 라필루스 (Lapillus)의 두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2'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그룹 라필루스 샨티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23.06.21 /rumi@osen.co.kr

한편, 라필루스는 지난 2022년 2022년 싱글 앨범 ‘HIT YA!’로 데뷔했다.
이하 라필루스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라필루스 샨티의 향후 활동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샨티는 만성피로증후군 진단을 받아 그동안 담당 주치의와의 지속적인 예후 관찰 및 치료를 통해 건강이 호전되었습니다. 그러나 강도 높은 단체 음악 활동의 경우 증상이 재발되어 건강에 무리가 될 수 있다는 염려가 있습니다.
따라서 향후 샨티는 라필루스의 멤버로서 소속을 유지하며 개인 활동은 이어가오나, 가수로서 단체 활동에 참여는 무기한 보류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계속될 라필루스와 샨티의 활동에 따뜻한 격려와 지속적인 응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