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입틀막·조현아 울컥..솔로민박 첫 데이트 선택 '이변'(나솔사계)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04.04 14: 45

‘나솔사계’에서 ‘나는 SOLO’ 솔로남녀의 첫 데이트 선택이 펼쳐진다.
4월 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경악과 감동이 교차한 ‘솔로민박’의 첫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번 ‘솔로민박’은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총출동한 ‘한 번 더’ 특집인 만큼 12인의 남녀들을 초반부터 뜨거운 탐색전을 벌인다. 이후 첫 데이트 선택에 돌입하는데, 스튜디오 MC인 데프콘-조현아-경리는 반전 결과가 속출하자 ‘입틀막’ 하며 소름 끼친다는 반응을 보인다. 

경리는 “진짜?”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키고, 데프콘은 의외의 결과를 반기는 듯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 급기야 조현아는 “지금 울컥한다”라며 감동에 젖은 눈빛을 발산한다.
이번 데이트 선택과 관련해 한 출연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 사람 궁금해서 택했다”며 자신의 호감 상대를 언급하고, 또 다른 출연자는 “오르지 못할 나무엔 안 오른다”라고 현실적인 연애 스타일임을 내비친다.
그런가 하면, 이번 ‘솔로민박’에서는 데이트 성사를 위한 각종 전략이 속출해 눈길을 끈다. 
한 솔로남은 “나한테 올 것 같아. 내가 텔레파시 보냈어~”라고 ‘블루투스 전법’을 강조하는가 하면, 또 다른 솔로남은 “화면보다 훨씬 예쁘시다”라고 호감 상대에게 ‘폭풍 칭찬’을 퍼부어 ‘플러팅’을 한다. ‘한 번 더’ 특집으로 꾸며지는 ‘나는 SOLO’ 출신 ‘하드캐리러’ 12인의 로맨스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솔사계’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3월 3주차 ‘TV 비드라마 화제성 TOP10’에서 ‘나는 SOLO’(4위)에 이어 5위를 차지해 무서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도 6위(‘나솔사계’ 현커)를 차지해 ‘옥순즈&짝’ 특집 결말에 쏠린 안방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솔로민박-한 번 더’ 특집 리부트 편에서의 첫 데이트 선택 결과는 4월 4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ENA, SBS Plu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