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지환, 11살 연하 ♥아내와 27일 늦깎이 결혼x'유퀴즈' 출연 '겹경사'(종합)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04.03 18: 41

'범죄도시4' 박지환이 4월 27일 연하의 아내와 백년가약을 맺고, 인기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녹화에 임하는 등 겹경사를 맞았다.
3일 오후 OSEN 취재 결과, 배우 박지환은 오는 4월 27일 서울 모처에서 어린 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다. 또한 이날 tvN 예능 '유퀴즈' 녹화에 참석해 MC 유재석, 조세호 등과 만났다.
지난달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5에서 호스트로 출격한 박지환은 숨겨둔 코미디 포텐을 터뜨렸다. 첫 코미디 쇼 무대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몸 사리지 않는 코믹 연기로 한껏 망가졌다. 'SNL코리아5'에 이어 '유퀴즈'까지 확정하며 대세 예능을 섭렵 중이다.

이에 대해 tvN 측은 "박지환이 오늘(3일) '유퀴즈' 녹화를 했고, 4월 중 방영될 예정"이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특히 박지환은 상반기 한국 영화 최고 기대작 '범죄도시4' 개봉 직후 인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그의 '4월 결혼'이 알려진 가운데, OSEN 확인 결과 정확한 예식 날짜는 27일이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늦깎이 결혼식을 하며,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한다.
박지환과 11살 연하의 아내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으며, 슬하에 아들을 낳고 단란한 가정을 꾸렸다.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 촬영 스케줄 등으로 예식을 미루다가 드디어 지각 결혼식을 치르게 됐다.
'범죄도시4'가 24일 개봉하고, 이후 27일 배우들과 제작진은 개봉 첫 주말 무대인사에 참여한 뒤, 이날 박지환의 결혼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박지환은 2006년 영화 '짝패'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했고, 영화 '한산: 용의 출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등 수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열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무엇보다 2017년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의 조선족 이수파 두목 장이수로 분해 인지도가 수직 상승했고, '범죄도시4'까지 출연하며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자리잡았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