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협회를 대표하는 로고를 새롭게 단장하기 위해 로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세팍타크로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반영하면서도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로고를 찾기 위해 2일부터 12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로고는 협회를 대표하는 이미지이자, 세팍타크로를 대중과 연결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따라서 협회는 접수된 예비 로고를 전 세팍타크로인 온라인 투표를 통해 공정하게 선발하며 수상자에겐 100만원 상품권을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참가 제한이 없이 모두에게 개방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12일까지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이메일로 이미지 파일을 제출하면 되며, 수상자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 후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은 "로고는 우리 세팍타크로를 대표하고, 우리의 가치를 전달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새로운 로고는 세팍타크로가 대중들에게 다가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가를 기대하며, 참가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로고는 반드시 본인의 순수 창작물로만 출품 가능하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대한세팍타크로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bird@osen.co.kr
[사진] 협회 제공.